Home  |  Affiliates & Partners  |  Solutions & Products  |  Support & Downloads  |
   Site Search:

The Company

The Solutions

Domain Search

Information for:

Industry Peers

Developers

Journalists

Investors

End-users

ISPs

Highlights:

Cultural Awareness
       Initiative (CAI)

Corporate Position
       Paper

Year-End Promotion

i-DNS.net°ú register.com, ´Ù±¹¾î µµ¸ÞÀÎ ³×ÀÓ Á¦°øÀ» À§ÇØ Çù·Â
i-DNS.netÀÇ ±â¼ú, register.comÀÇ °í°´µéÀÇ ºñ¿µ¾î±Ç ¹®ÀÚ µµ¸ÞÀÎ ³×ÀÓµî·ÏÀ» °¡´ÉÇÏ°Ô ÇÔ

General, i-DNS.net º¸µµ ÀÚ·á, 4 October 2000 -- i-DNS.net International, 2000³â 10¿ù 4ÀÏ --- ´Ù±¹¾î ÀÎÅÍ³Ý ±â¼ú ºÐ¾ßÀÇ ¼±µÎ ¾÷üÀÎ i-DNS.net (i-DNS)¿Í ÃÖ´ë ÀÎÅÍ³Ý µµ¸ÞÀÎ ³×ÀÓ µî·Ï¾÷ü Áß ÇϳªÀÎ register.com(Nasdaq: RCOM)Àº ¿À´Ã register.comÀÌ the i-DNS Internationalized Domain Name SystemÀ» ÅëÇØ ÃÖÃÊ·Î .com, .net, .org·Î ³¡³ª´Â ´Ù±¹¾î µµ¸ÞÀÎ ³×ÀÓ µî·Ï ¼­ºñ½º¸¦ ÇÏ´Â µî·Ï¾÷ü°¡ µÇ¾úÀ½À» ¹àÇû½À´Ï´Ù. ÀÌ°ÍÀ¸·Î register.comÀº register.comÀÇ À¥»çÀÌÆ®¿¡¼­ ´ÙÀ½´ÞºÎÅÍ ÀϺ»¾î, Áß±¹¾î, Çѱ¹¾î ¹®ÀÚ µîÀ» ÅëÇØ Á÷Á¢ µµ¸ÞÀÎ ³×ÀÓÀ» µî·ÏÇÒ ¼ö ÀÖ°Ô µÇ¾ú½À´Ï´Ù.

ÀÌ ±â¼úÀº ÃÖ±Ù¿¡ ºñ¿µ¾î±Ç ¾ËÆĺª ¹®ÀÚ¸¦ »ç¿ëÇØ µµ¸ÞÀÎ ³×ÀÓÀ» µî·ÏÇÒ ¼ö ÀÖµµ·Ï ÇÑ°ÍÀ¸·Î , µµ¸ÞÀÎ ³×ÀÓÀº VeriSign Global Registry Services Ãø¿¡¼­ 10¿ù ¸» ±¸Çö ¿¹Á¤À¸·Î ¹ßÇ¥µÈ »õ·Î¿î ´Ù±¹¾î Å×½ºÆ® º£µå ¶Ç´Â ¼º´É ÃøÁ¤ ½Ã½ºÅÛ¸¦ ÅëÇØ Á¦°øµÇ´Â ºñ¿µ¾î±Ç ¹®ÀÚµéÀ» »ç¿ëÇÕ´Ï´Ù. i-DNS´Â ÇöÀç Å×½ºÆ® º£µå Ãâ½ÃÀÇ ÇÙ½É ±â¼ú ÆÄÆ®³ÊÀ̸ç, register.comÀº ´Ù±¹¾î µµ¸ÞÀÎ ³×ÀÓÀ» Á¦°øÇϱâ À§ÇØ Ã¹ ´Ü°èÀÇ Å×½ºÆ® º£µå µî·Ï ¾÷ü Áß Çϳª°¡ µÉ ¿¹Á¤ÀÔ´Ï´Ù. ¶ÇÇÑ ¾Æ¶ø¾î, ½ºÆäÀξî, Æ÷¸£Åõ°¥¾î¸¦ Æ÷ÇÔÇÏ¿© Áß±¹¾î, ÀϺ»¾î, Çѱ¹¾î ¹× ´Ù¸¥ ¾ð¾îµéÀº 2000³â¿¡¼­ 2001³â ±îÁö ¸ðµÎ Áö¿øµÉ °ÍÀ¸·Î Àü¸ÁµË´Ï´Ù.

Register.comÀÇ CEOÀÎ ¸®Ã³µå Æ÷¸Ç(Richard Forman)Àº "¿ì¸®ÀÇ °í°´µéÀº register.comÀÌ »õ·Î¿î µµ¸ÞÀÎ Á¦Ç°À» ÇöÀç ¿ì¸®ÀÇ ¼­ºñ½º¿¡ ´Ù±¹¾î µµ¸ÞÀÎ ³×ÀÓ µî·ÏÀ» ºÎ°¡½ÃÅ°´Â °ÍÀº ÃÖ°íÀÇ Àç»ê Áß Çϳª°¡ µÉ °ÍÀÔ´Ï´Ù. ºñ¿µ¾î±Ç ±¹°¡ÀÇ ÀÎÅÍ³Ý »ç¿ë·®ÀÇ Æø¹ßÀûÀÎ Áõ°¡´Â ÀÎÅÍ³Ý »ç¿ëÀÚ¿Í ÀüÀÚ»ó°Å·¡ ½ÃÀå¿¡ ´ëÇØ ½Å·Ú¼º ÀÖ´Â ´Ù±¹¾î µµ¸ÞÀÎ ³×ÀÓ ¼­ºñ½ºÀÇ »õ·Î¿î ¿ä±¸¸¦ À̲ø °ÍÀÔ´Ï´Ù. ¿ì¸®´Â i-DNS¿¡¼­ Áö¼ÓÀûÀ¸·Î ¼ºÀåÇÏ´Â ÀÎÅÍ³Ý »çȸ¸¦ ¸¸µé±â À§ÇÑ °¡Àå ³ôÀº ¼öÁØÀ̶ó°í ¹Ï´Â ±â¼úÀ» ã¾Ò½À´Ï´Ù.

i-DNS ±â¼úÀº ÀÎÅͳÝÀÇ ÁøÁ¤ÇÑ ´Ù±¹¾îÈ­¸¦ ÀÌ·èÇÒ °ÍÀÌ¸ç ¾ð¾î¿Í Áö¿ª, ¾ËÆĺª¿¡ ±¸¾Ö¹ÞÁö ¾Ê°í register.com¿¡ Á¢¼ÓÇÒ ¼ö ÀÖµµ·Ï ¸¸µé °ÍÀÔ´Ï´Ù. ÇöÀçÀÇ µµ¸ÞÀÎ ³×ÀÓ ½Ã½ºÅÛÀº ´ÜÁö ·Î¸¶-¾ËÆĺª ±â¹Ý µµ¸ÞÀÎ ÁÖ¼Ò¸¸À» Áö¿øÇÏ°í ÀÖÁö¸¸, i-DNS ±â¼úÀ» ÅëÇØ register.com´Â ÇöÁö¾î¿Í ÇöÁö ¾ËÆĺªÀ¸·Î ´Ù±¹¾î µµ¸ÞÀÎ ³×ÀÓÀ» µî·ÏÇÒ ¼ö ÀÖ½À´Ï´Ù. i-DNSÀÇ ±â¼úÀº ÀÎÄÚµù Ç¥ÁØÀÎ À¯´ÏÄڵ忡 ±â¹ÝÇÏ°í ÀÖÀ¸¸ç, ÇöÀç Áß±¹¾î, ÀϺ»¾î, Çѱ¹¾î, ½ºÆäÀξî, ¾Æ¶ø¾î. Æ÷¸£Åõ°¥¾î, È÷ºê·ç¾î, ·¯½Ã¾Æ¾î ¹× ű¹¾î¾î¸¦ Æ÷ÇÔÇÏ¿© 55°³ ÀÌ»óÀÇ ¾ð¾îµéÀ» Áö¿øÇÏ°í ÀÖ½À´Ï´Ù. ÀÌ°ÍÀº ÇöÀç ÀÎÅÍ³Ý ºê¶ó¿ìÀúµé°ú ¿Ïº®ÇÏ°Ô È£È¯µÇ¸ç ÇöÀç ÀÎÅͳÝÀÇ µµ¸ÞÀÎ ³×ÀÓ ½Ã½ºÅÛµé°ú ÇÔ²² »ç¿ëÇÒ ¼ö ÀÖ½À´Ï´Ù. i-DNS´Â ¶ÇÇÑ register.comÀÇ À¥ »çÀÌÆ®¿¡¼­ ´Ù±¹¾î µµ¸ÞÀÎ ³×ÀÓÀ» µî·ÏÇÏ°í »ç¿ëÇÒ ¼ö ÀÖµµ·Ï ÇÏ´Â Á¦Ç°µé°ú ÅøµéÀ» °³¹ßÇß½À´Ï´Ù.

i-DNSÀÇ CEOÀÎ ¸¶ÀÌŬ ÀÀ(Michael Ng) ¾¾´Â "´Ù±¹¾î .com, .net, .orgÀÇ µµ¸ÞÀÎ ³×ÀÓÀÇ »ç¿ëÀº ÀÎÅͳÝÀÌ e-ºñÁî´Ï½ºÀÇ ÁøÁ¤À¸·Î ¼¼°èÈ­µÈ ¸Åü·Î½á ÀÚ¸®Àâ°Ô Çϴµ¥ Áß¿äÇÑ °ÉÀ½À» ³» µó´Â °ÍÀÔ´Ï´Ù. register.com°úÀÇ ÆÄÆ®³Ê½±Àº ¼¼°è¿¡¼­ ´Ù¼ö¸¦ Â÷ÁöÇÏ´Â ºñ¿µ¾î±Ç ±¹¹ÎµéÀÌ ÇöÁö¾î µµ¸ÞÀÎ ³×ÀÓÀ» »ç¿ëÇÒ ¼ö ÀÖ°Ô ÇÒ °ÍÀÔ´Ï´Ù. °á±¹ ÀÌ ÆÄÆ®³Ê½±Àº Á¤º¸È­ÀÇ ¿¬°á°í¸®°¡ µÉ °ÍÀÌ¸ç ½Å±Ô½ÃÀå¿¡¼­ ÀÎÅͳÝÀÌ ½Å¼ÓÇÏ°Ô Àû¿ëµÇ°Ô ÇÒ °ÍÀÔ´Ï´Ù.

Register.comÀº ¶ÇÇÑ register.comÀÇ ±â¾÷ °í°´µé¿¡°Ô ´ë·® µî·Ï, ±¹Á¦ÀûÀÎ »óÇ¥º¸È£ ¹× ±â¾÷ÀÌ µî·ÏÇÏ°íÀÚ ÇÏ´Â ºñ¿µ¹® µî·Ï»óÇ¥¿Í µµ¸ÞÀο¡ ´ëÇÑ ¹ø¿ª ¼­ºñ½º¿Í °°Àº Àü¹®È­µÈ ´Ù±¹¾î µµ¸ÞÀÎ µî·Ï ¼­ºñ½º¸¦ Á¦°øÇÒ °ÍÀÔ´Ï´Ù. ÀÌµé ¼­ºñ½º´Â ±â¾÷ÀÇ µî·Ï»óÇ¥¿Í Á¦Ç°ÀÇ À¥ ÁÖ¼Ò¿¡ ´ëÇØ °¡´ÉÇÑ Ãʱ⠽ÃÁ¡¿¡¼­ ¾ÈÀüÇÏ°Ô µî·ÏÀ» Çϵµ·Ï ÇÒ °ÍÀÔ´Ï´Ù.

Register.com, Inc Á¤º¸
Register.com, Inc(www.register.com)Àº µµ¸ÞÀÎ ³×ÀÓ µî·Ï ¼­ºñ½º¸¦ Á¦°øÇϸç ÀÎÅͳݿ¡¼­ Ưº°ÇÑ ÁÖ¼Ò¿Í »óǥȭµÈ ½ÅºÐÀ» °¡Áö°í ½Í¾î ÇÏ´Â °³ÀÎ »ç¿ëÀÚ¿Í ±â¾÷µé¿¡°Ô ºÎ¼öÀûÀ¸·Î Afternic.com¿¡¼­¿Í °°Àº µµ¸ÞÀÎ ³×ÀÓ ÀçÆÇ¸Å¿Í °°Àº ´Ù¸¥ ÀÎÅÍ³Ý ¼­ºñ½º¸¦ Á¦°øÇÏ´Â ¾÷üÀÔ´Ï´Ù. Register.comÀº Åë½Å¸Á »ç¾÷ÀÚµé°ú ÀÎÅÍ³Ý ¼­ºñ½º Á¦°ø¾÷ü, ±×¸®°í ´Ù¸¥ ¿Â¶óÀÎ ºñÁî´Ï½º¿Í Ä¿¹Â´ÏƼ, ±×¸®°í À¥ ÆäÀÌÁö Á¦ÀÛ ¼­ºñ½º¸¦ Á¦°øÇÕ´Ï´Ù. 1999³â ¹Ì±¹Á¤ºÎ°¡ ¾÷°è¸¦ ÀÚÀ¯È­ÇÑ ÀÌÈÄ·Î µµ¸ÞÀεî·Ï½ÃÀåÀÇ Ã¹¹ø° ¾÷üÀÎ register.comÀº 2¹é¸¸°³ ÀÌ»óÀÇ µµ¸ÞÀÎ µî·ÏÀ» ½Ç½ÃÇß½À´Ï´Ù. ÀÌ È¸»ç´Â 1994³â¿¡ ¼³¸³µÇ¾úÀ¸¸ç ´º¿å¿¡ ¼ÒÀçÇÏ°í ÀÖ½À´Ï´Ù. º¸´Ù ÀÚ¼¼ÇÑ Á¤º¸´Â http://www.register.com.¸¦ ¹æ¹®ÇØ ÁֽʽÿÀ.

-- Translated Article
[ Back ]

Media Releases
News (sorted by Year)